반응형

머리 자르는 꿈해몽

 

오늘은 머리 자르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잠들때 다양한 꿈을 꾸게 되며 이는 곧 일어날 일을 암시하거나 혹은 자신의 감정 상태를 반영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밤에 머리 자르는 꿈을 꾸고 나면 왠지 꺼림직하고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꿈에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신경이 쓰이지 않나요?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이라해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 스스로 머리 자르는 꿈을 꾸기도 하고, 다른 사람 머리카락을 자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석에는 어떤 행위를 했을 때의 감정도 중요하죠.


꿈에서 머리를 자른다는 것은 새로운 인연이나, 만남 등 다양한 새로운 시작과 인생을 의미합니다. 또는 새로운 생명력이나 의지를 나타낸다고 하는데 지난밤 꾸었던 꿈속의 상황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며 상황별 풀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머리 자르는 꿈해몽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상황과 다른 이에게 머리를 잘리는 해몽에는 풀이를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특별히 거부감없이 머리카락을 잘랐고, 그 머리 모양이 마음에 들었다면 걱정 고민이 해소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이에게 억지로 머리카락의 잘림을 당했다면 진행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암시 몽이므로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머리를 자르다가 그만두는 꿈

꿈속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다가 도중에 그만두는 상황이 이루어졌다면 현실에서도 진행하는 일이 중간에 중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상황 속에서 방해물의 등장으로 인해 곤란함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머리를 자르면서 기분이 좋지 않은 꿈

머리 자르는 꿈속에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타인과의 갈등, 싸움, 분쟁, 분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잘라서 슬픈 꿈

꿈해몽에서 머리를 자른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과거를 끊고 새로운 자신으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꿈속에서 머리를 자를때와 그 후 느낀 감정은 어땠나요?

만약, 슬프거나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그것은 현재 여러분이 처해있는 어떠한 문제가 진전되지 않고 고통스러운 운세를 암시합니다.

새로운 자신으로 변화는 때로는 다른 사람의 반대를 뿌리쳐야 할때도 있으며, 뭔가를 포기하거나 잘라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반발, 고민, 갈등도 생기기도 하지만 심기일전하는 각오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불에 타 엉망이 되어버렸다면 자신이 몸담은 조직이나 그룹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큰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머리를 멋지게 자르는 꿈(=머리카락을 단정하게 자르는 꿈)

진행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풀어지며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평소 원했던 일들이 바로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며 승진운, 계약운 등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 자른 머리가 만족스럽지 못한 꿈

자신이 작업했던 일들이 본인의 의도와 다르게 평가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일의 진행이 원활하게 풀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머리를 잘랐는데 지저분해도 만족하는 꿈

단정함의 여부가 아닌 본인의 만족이 나타내는 의미가 길몽과 흉몽을 나눌 수 있음으로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는 이에게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 꿈

머리를 자른 것을 후회하는 꿈은 인간 관계에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꿈에서 머리를 자르고 난 후 감정이 후회가 든다면 일상생활에서 안고 있는 문제에 대한 불안을 뜻합니다. 특히나 인간관계에 가장 밀접한 연관성이 있으며, 연인과의 관계가 끝을 향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 머리카락을 잘랐는데 그대로인 꿈

머리 자르는 꿈을 꾸었으나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하고 그대로였다면 현실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있음에도 큰 변화가 없어 기운 빠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머리카락이 한없이 자라나는 꿈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나 기이한 일로 인해 놀라거나 신경이 쓰이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앞머리 자르는 꿈해몽

현재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꿈속에서 머리카락을 짧게 잘라냈다면 새로운 일거리나 계약, 새 출발 등을 의미합니다. 시작하는 일들이 계획한 대로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좋은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 머리를 자른 후 시원해하는 꿈

오랜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흡족함을 느낄만한 상황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준비하고 있던 계획이나 사업, 시험, 결과가 있다면 심사에서 좋은 소식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 엉킨 머리 자르는 꿈

생활 속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새롭게 자신을 바꾸게 될 계기를 마련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삭발하는 꿈해몽

머리카락을 남김없이 다 밀어버렸다면 본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하는 것을 당부해드립니다.

▶ 머리카락을 뽑는 꿈

머리 자르는 꿈이 아닌 뽑아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경제적인 손실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 머리카락 빠지는 꿈

현재 본인이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걱정스러운 상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은 의욕적으로 일을 진행해 성공을 맺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지금 본인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머리를 짧게 자르는 사람을 보는 꿈

믿고 의지하던 인연과 헤어지게 되거나, 신앙을 바꾸려고 갈등하거나, 원하는 일을 방해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큰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는 꿈

결혼적령기의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하나로 묶는다는 것은 배우자와의 끈이 묶인다는 의미가 있어 현실에서 평생 반려자를 만나거나 본인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머리를 자르고 파마하는 꿈

머리카락을 자르고 파마까지 변화를 주는 것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게 되는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원하는 심리상태가 반영되어 꿈까지 나타났을 가능성이 있으니 바쁜 일상에서 잠시 기분전환을 하고 여유를 갖는 것은 어떨까요?

 

▶ 본인의 머리를 빗는 꿈

현실에서 걱정하고 있던 근심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가라면 사업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의미하며, 지병을 앓고 있다면 병이 완화됨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머리 자르는 꿈해몽 풀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꿈의 해석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 관한 꿈 해몽  (0) 2019.11.03
고양이 꿈 해몽(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0) 2019.10.28
오줌싸는 꿈 해몽  (0) 2019.10.16
물에 빠지는 꿈 해몽  (0) 2019.10.10
결혼하는 꿈해몽  (0) 2019.09.23